공지사항

그린차이나에서 최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상표등록 "WE SAY NO."
그린차이나
DATE : 18-03-11 22:21   HIT : 462

상표등록 "WE SAY NO."
전세계 220개국중 상표 데이타베이스를 개방하는 국가는 불과 20개국 정도 밖에 되지 않습니다.
게다가 상표자원이 고갈 되어 여러분들과 여러분들 회사에서 등록하려는 상표들 중 각국에 원활하게 등록될 만한 상표는 사실 별로 없습니다.
 상표는 사업의 성패를 가름하는 결정적으로 중요한 요소이므로 등록이 안되는 상표에 대하여 기꺼이 "NO" 할 수 있어야 합니다.
눈 앞의 영업이익에 급급하지 않고 소신을 지켜 말씀 드릴 수 있어야 하며 풍부한 경험을 통한 상표전략 마련으로 성공적인 상표등록과 해외진출을 이룰 수 있어야 합니다.
"WE SAY NO."
자기 회사 상표가 상표등록이 어렵다고 말씀 드리면 대다수는 큰 벽을 만난 것처럼 당황해 하시고 대안을 찾기 힘들어 하십니다.
좋은 상표는 짧고, 부르기 쉽고, 기억하기 쉬워야 하며 최소한 한국, 중국, 미국, 일본, EU등 몇몇 주요 국가만이라도 상표등록 될 수 있어야 합니다. 새로운 브랜드 구상이나, 기존 상표의 전략적 출원 또한 배경지식과 해외상표 실무경험이 없는 일반인이 고안해 내기 쉽지 않습니다.
"A friend in need is a friend indeed."
어려울 때의 친구가 진정한 친구이듯이 상표, 중국화장품 위생허가, 도메인 네임 등 전세계 지적 재산권에 관한 7,000건이 넘는 풍부하고도 성공적인 경험과 실적,  감각과 센스는 어려울 때의 진정한 친구이며 성공사업의 파트너가 되어 드릴 수 있습니다.
상표등록 가능성 검토도 안 해보고 값싼 곳만 알아봐서 상표등록 진행하면 백전백패 하기 마련입니다.
심지어 상표가 선점당한 줄도 모르고 정부지원 받아서 위생허가를 취득한다면 귀중한 국민의 혈세를 낭비하는 꼴입니다.
상표출원은 출원할 상표를 적극적으로 출원할 것인지 도형화하여 소극적으로 출원할 것인지, 예를 들어 Text로 할지 , Word+Logo로 할지 , 비용이 더 들더라도 Word와 logo로 나누어 따로 따로 상표출원을 할 것인지, 상표권자는 누구로 할지, 신규출원 방식으로 할지 , 우선권 주장을 할 것인지, 향후 뻗어나갈 상품류 및 상품 또는 서비스 선정 등 초기 전략이 매우 중요합니다.
수준있는 상표등록 가능성 검토는 다년간에 걸친 풍부한 경험과 다양한 국가에 대한 많은 성공적인 실적이 뒷받침되어야 가능합니다.
지난 10여년 동안 그래왔던 것처럼 우리는 앞으로도 안 되는 것에 대하여 주저없이 "NO"하겠습니다.  고객님의 보람이 저희의 보람입니다.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www.GreenChina.com
www.상표.com  & www.sangpyo.com 
주식회사 서브닷컴(SERV.COM CO., LTD.)